“Stop Making Sense” 영화와 앨범에 대한 1999년 공식 재발매분은 4월 25일의 샌프랜시스코 필름 페스티발에서 선보였다. 네명의 멤버 전원이 재발매식에 참석했다.
오리지날 영화는 DVD의 발매에 뒤이어 미국의 극장에서 선택된 관객에게만 상영된다. 이는 비데오가 여러 해 동안 계속 인쇄되었고 일본에서만 발매된 레이져디스크는 거의 찾을 수가 없고 온라인 경매에서 믿을 수 없을 만큼 높은 값에 거래되기 때문이다. 많은 팬들은 비데오와 DVD의 재발매만을 기다리고 있다.
영화의 상영목록은 그대로이다. 비데오 보너스 트랙은 비데오와 DVD에 또다시 포함될 것이다.
영화 이외에 EMI는 Eric “E.T.” Thorngren에 의해 다시 떠진 “Stop Making Sense” 앨범을 발매한다. 99년 판은 오리지날 영화에서 선보인 모든 곡들을 담고 있다. Eric은 86분 길이의 필름을 74분의 오디오에 담는데 성공했다.
앨범을 홍보하기 위해 “This Must be the Place” 가 보너스 트랙 (“Big Business/I Zimbra”, “Cities”)과 함께 싱글로 발매된다.
앨범 수록곡:
- Psycho Killer (4:24)
- Heaven (3:41)
- Thanks you for Sending me an Angel (2:09)
- Found a Job (3:15)
- Slippery People (4:00)
- Burning Down the House (4:06)
- Life During Wartime (5:51)
- Making Flippy Floppy (4:40)
- Swamp (4:30)
- What a Day That Was (6:00)
- This Must be the Place (Naive Melody) (4:57)
- Once in a Lifetime (5:25)
- Genius of Love (Tom Tom Club) (4:30)
- Girlfriend is Better (5:06)
- Take me to the River (5:32)
- Crosseyed and Painless (6:11)